vs OMG 재키러브 개인인터뷰
Q : 현재 팀 스코어가 6-3인데 기분이 어떠신가요?
jackeylove : 그러니까.. 저희가 최근에 계속 이겨서 기분이 좋은편이에요. 그래서 저희가 뒤에도 계속 더 잘했으면 좋겠어요. 더 좋은 순위로 플레이오프에 들어갔으면 좋겠네요.
Q : 오늘 1세트 바론한타에서 멋진 1대2 장면 이 나오면서 댓글들에 龙坑滴神 (바론둥지의신?) 라고 그러던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?
jackeylove : 딱히 별 생각 없어요. 그냥 바로앞에있는 누군가를 계속 평타로 쳤었는데 좀 인상깊었던거같네요. 바론둥지에서 좋은모습 보여준건 몇번 안돼서요.
Q : 마지막에 우물로 뛰어들다가 결국 살아남은 뒤 팀원들에게 무슨말을 하셨나요?
jackeylove : 저도 사실 뛰어들생각은 별로 없었는데 별말 안한거같아요. 그냥.. 죽지않아서 다행입니다
Q : 남은 경기에서 무언가 자신이 극복하고 싶은것이 있나요?
jackeylove : 덜죽어야할거같네요.
Q : 본인이 중국선수순위 (인기투표인지 지표인지 모르겠음) 1등을 한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?
jackeylove : 별로 보지는 않았는데 당연하지 않을까요. 그래도 좋은일인거 같아요.
Q : 도유에서 당신과 좋은 협상을 했다고 했는데 협상의 구체적인 과정들을 얘기해주실 수 있나요?
jackeylove : 아뇨 그냥... 그들선에서... (중간에 번역 못함) 그후에 잘 타협했습니다
Q : (방송할 때) 마이크랑, 캠중에 꼭 하나해야한다고 하면 당신은 어떤걸 고를건가요?
jackeylove : 전 별로 상관없어요. 그래도 가장 괜찮은거 하나를 선택하라고 한다면 마이크를 선택할거같네요
Q : 오늘 팬분들이 당신의 다크서클이 심해보인다고 걱정하던데 팬분들께 하고싶은 말이 있나요?
jackeylove : 그냥..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. 수고 많으십니다
Q : 왜 어제 방송을 키셨는지 궁금해요. 어제 솔랭에서 만난 팀원들도 인상깊었어요
jackeylove : 왜냐면 사실 별일 아니였는데 그냥 하루 떨어져 있어서 그래요. 오래 하지도 않았는데.. 정말 잘한거같더라고요 (솔랭?)
그리고 확실히 기억했어요. 나는 (평소에) 뒤가 없는 사람이였지
Q : 다음경기는 IG전인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?
jackeylove : 그냥 잘 해야죠. 그들과 싸우는건 오랜만이네요.